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내 손으로 그리는 우리동네 이야기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3. 7. 14. 16:52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내 손으로 그리는 우리동네 이야기

개관 1주년 기념 특별기획전시 1231일까지 운영, 서울시공공서비스포털에서 사전 신청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과  참여 학생들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는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특별기획전시 ‘Draw, Story, Dapsimni : 이야기로 그리는 답십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관람객 스스로 우리 동네의 이야기를 직접 전시 공간에 채우는 관람객 참여형 체험전시다.

 

79일 오후 2, 이번 특별기획전의 오픈을 기념하는 전시연계 예술체험 프로그램 어린이 예술가 : 액션 페인팅!’을 진행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전시연계 예술체험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여 어린이들과 함께 우리 동네의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했다.

 

이번 전시는 1231일까지 운영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존의 기획전시 옛 동대문을 만나다는 지하 1층 및 센터 곳곳에서 계속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특별전시는 휴관일을 제외한 화~일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하며, 서울시공공서비스포털을 통해 온라인으로 회차별 15명씩 신청할 수 있다.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관계자는 이번 전시가 주민들의 문화 힐링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아울러 센터에서는 연기학교, 미디어 학습동아리 등 영화·미디어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으니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