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장안종합사회복지관과 국민체육진흥공단 장안지점이 함께하는 한가위 및 노인의날 행사 개최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3. 9. 22. 12:42

장안종합사회복지관과 국민체육진흥공단 장안지점이 함께하는

한가위 및 노인의날 행사 개최

장안종합사회복지관(김범섭 관장)에서는 921일 국민체육진흥공단 장안지점과 함께하는 한가위 및 노인의날 행사가 진행됐다.

 

본 행사는 한가위 및 노인의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 장안지점의 후원으로 명절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이다.

 

장안종합사회복지관 김범섭 관장은 날씨 좋은 가을날 진행하는 행사에 어르신들이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직원 모두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즐겁게 해드릴 방법을 찾으며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삶이 더 멋지고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바라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장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사업을 통해 악기를 배우신 어르신들이 공연을 선보이며 공연 시작을 알렸다. “핸드벨 자조모임에 참여한 어르신은 핸드벨을 연주하며 고향의 봄, 과수원 길을 불렀고, “여성 어르신 자조모임 웰라이프에 참여한 어르신은 우쿨렐레를 연주하며 아리랑, 섬집 아기를 불렀다.

 

어르신 공연에 이어 지역 어린이집 아이들은 준비한 공연을 선보였고 명절 맞이 감사 편지를 직접 어르신에게 나누어 드리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장안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이 부석순의 파이팅해야지, 박현빈의 오빠만믿어를 열창하며 공연은 마무리됐다.

 

이후 진행된 선물 전달식에서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장안지점이 후원한 온누리 상품권 300만원으로 행사에 참여한 지역 어르신 100분에게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하며 행사가 마무리됐다.

 

한편, 장안종합사회복지관은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국민체육진흥공단 장안지점과 같이 지역사회 내에 있는 기관과 함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용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