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남궁역 시의원, ‘맛있는 아리수’ 동대문구민과 함께하는 아리수데이 개최!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3. 9. 22. 10:25

남궁역 시의원, ‘맛있는 아리수동대문구민과 함께하는 아리수데이 개최!

구민들과 함께 아리수 인식개선 및 홍보의 장 마련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부위원장(국힘, 동대문3)921일 동대문구 용두공원에서 아리수데이를 개최하여 주민들에게 아리수의 인식개선과 홍보에 나섰다.

 

아리수데이는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시민들에게 아리수 음용기회를 제공하여 아리수의 우수성을 알리고 음용률을 높이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이 날은 32회 동대문구민의 날행사와 함께하여 많은 주민들에게 아리수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남궁역 의원은 아리수를 홍보하기 위해 직접 아리수로 만든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등 시원한 음료를 주민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아리수의 안전한 품질에 대해 소개했다.

 

또 아리수를 그냥 먹어도 되냐는 주민의 질문에 가정에서 수도꼭지, 배관, 물탱크 상태를 무료로 진단해주는 아리수 품질확인제를 안내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설명했다.

 

남궁역 의원은 서울시의 수돗물인 아리수는 정밀한 정수과정을 거쳐 가정에 공급되고 있다. 오늘 이렇게 많은 주민분들에게 아리수를 소개하면서 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 더 깨끗한 아리수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상수도사업본부를 소관하는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더욱 힘쓰겠다. ”고 밝혔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