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지구. 서울다산라이온스클럽 성복행복한홈스쿨 아동센터에 냉장고와 간식 후원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3. 9. 19. 09:49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지구. 서울다산라이온스클럽

장안동 성복행복한홈스쿨 아동센터에 냉장고와 간식 지원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지구. 서울다산라이온스클럽(회장 조재원)914일 장안동에 위치한 성복행복한홈스쿨 아동센터(센터장 배선미)에 냉장고와 간식을 전달했다.

 

성복행복한홈스쿨은 동대문구 지역내 적절한 보호와 교육이 필요한 가정의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복지 이용시설이다.

 

이날 행사에는 조재원 회장, 원정희 지역부총재, 최차순 제1부회장, 성하림 전회장, 박상현 전회장, 박경미 전회장, 이혜련 회원 등 7명이 참석해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돌봄과 교육을 지원하고 있는 아동센터 직원들을 격려하고 필요한 물품을 후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세계최대규모의 봉사단체로 지구촌 곳곳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지구는 직접 참여하는 봉사와 인도주의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를 강화하는데 앞장 서고 나눔의 가치를 두고 1982년 활동을 시작했다.

 

서울다산라이온스클럽은 나눔이라는 작은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이 되고 모두가 행복한 세상, 질 높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재원 회장은 아동과 청소년들의 돌봄과 교육을 위해 애쓰시는 배선미 센터장님과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우리 라이온스도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배선미 센터장은 그동안 냉장고가 작아서 애로사항이 많았는데, 큰 냉장고로 교체해 주시고 간식까지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이들 교육을 위해 더욱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