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어르신 무릎 건강”을 위한‘관절지키미’건강기능식품 2,000통 전달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1. 7. 4. 10:27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어르신 무릎 건강을 위한 관절지키미건강기능식품 2,000통 전달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는 서울약령시에 위치한 팍스제이() 회사에서 어르신 무릎건강을 위한 관절지키미건강기능식품 2,000(시중가 13천만원)을 기탁받아 624일 동대문구에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평소 무릎 퇴행성으로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어르신들이 습도가 높은 여름 장마철에 무릎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어르신들의 무릎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관절지키미는 동대문구의 돌봄서비스 수혜 대상인 저소득어르신들에게 담당 생활지원사와 복지사를 통해 전달된다.

 

관절지키미건강기능식품을 기탁한 팍스제이() 박상종 대표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의 설립 당시인 20051월부터 2021년 현재까지 16년 동안 이사로 봉사해 오고 있다. 사회복지협의회의 5대 회장을 역임한 후, 현재 6대 회장으로 봉직하며 코로나19의 힘든 상황에도 동대문구의 복지일선에서 이웃을 위한 배려와 희생으로 묵묵히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사회복지협의회 박상종 회장은 이번에 전달하는 관절지키미 건강기능식품이 어르신들의 무릎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구민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 내고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함께 가져보자사회복지협의회가 어렵고 힘든 이웃들 곁에서 사랑과 온정을 베풀어 가는 동대문구의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후원 물품을 기탁받은 동대문구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여건임에도 저소득 어르신들의 무릎 건강을 위하여 기탁해 준 팍스제이() 박상종 대표에게 감사를 드리며 기탁해 준 관절지키미 건강기능식품을 저소득어르신들께 잘 전달하여 어르신들의 무릎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