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동대문구, 어버이날 기념‘효행 공무원’표창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19. 5. 8. 14:48



동대문구, 어버이날 기념효행 공무원표창

   왼쪽부터 유순주 주무관, 김용화 주무관, 김치원 주무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김명수 주무관, 정병화 팀장, 심재홍 팀장

 

동대문구가 58일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극한 효심으로 부모를 봉양하고 본연의 업무에도 최선을 다해 모두에게 모범이 되는 공무원을 치하하는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수상자는 총 8명으로, 세무2과 김명수 주무관이 서울시장 표창을, 복지정책과 정병화 장애인복지팀장 제기동 심재홍 맞춤형복지팀장 홍보담당관 김치원 주무관 지역보건과 반미전 주무관 답십리1동 김인영 주무관 치수과 김용화 주무관 부동산정보과 유순주 주무관이 동대문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특히 세무2과 김명수 주무관은 20여 년째 장기 투병 중이신 어머니와 암 진단을 받으신 충격에 뇌출혈로 쓰러지신 아버지를 간호하느라 본인 또한 과로로 치료를 받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하게 공직을 수행해 공사에 두루 모범이 되어 왔다.

김명수 주무관은 편찮으신 부모님을 간호하는 것은 자녀로서 당연한 도리인데 표창까지 받게 되어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앞으로도 부모님 봉양은 물론 주어진 업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효를 몸소 실천해 준 직원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효와 친절을 앞장서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