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동대문구 보듬누리 후원자 감사의 밤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18. 11. 30. 11:43



나눔의 온기 한가득동대문구 보듬누리 후원자 감사의 밤

사업성과 발표, 유공자 표창 등 진행, 후원자 노고 격려

 

‘2018 동대문구 보듬누리 후원자 감사의 밤행사가 1129일 구청다목적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각종 후원과 나눔, 자원봉사를 실천한 우수 후원자 및 봉사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먼저, 1부는 답십리1동 음악동호회 기타누리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과 축하영상(후원자 축하인사, 수혜자 감사인사) 시청, 보듬누리 사업 성과 발표 등이 실시됐다.

이어 구청장 표창 19구청장 감사패 9사회복지협의회장 감사패 5명 등 유공자 33명에게 표창 및 감사패를 수여해,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나눔과 봉사정신을 격려했다.

이어 2부에서는 성악가 배홍진과 이은정의 가곡 공연과 가수 가야랑의 가야금 연주 등의 축하공연도 펼쳐져, 행사의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한 해 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 주신 보듬누리 후원자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린다, “내년에도 다양한 정책을 통해 주민 모두가 살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여러분들이 애써주신 덕에 주위에 어렵고 힘든 분들이 힘을 낼 수 있다.”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