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기사방/개별기사 보기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 ‘경로봉사부문’ 수상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13. 3. 27. 09:57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 ‘경로봉사부문’ 수상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나눔문화 확산을 주도한 공로로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을 수상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13일 63빌딩 3층 주니퍼룸에서 대한민국한빛회(회장 남종현)에서 주최하고, 정경미디어그룹과 정졍뉴스가 주관해 개최한 ‘제2회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경로봉사부문 단체장 표창을 받았다.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은 한국언론인연합회에서 선정한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수상자 들의 모임으로 정·재계, 종교, 기업인 등이 참여하고 있는 한빛회에서 사회 각 분야에서 봉사와 복지 등 나눔봉사정신에 귀감이 되고 있는 공로자를 발굴해 공적을 치하하고 나눔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제정해 매년 시상하는 봉사대상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오늘 저에게 이렇게 영광스럽고 과분한 상을 주신 것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다가가 달라는 격려의 상이고, 저희 37만 동대문구민들의 성원과 동대문구청의 1,300여명의 공직자 여러분들이 애써주셔서 제가 대표로 받은 소중한 상이라 생각한다.”며 “봉사와 나눔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소중한 단어이며 우리 사회가 공동으로 지향해야할 가치라는 생각에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