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기사방/개별기사 보기

우리은행 장안북지점 ,동문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500만원 전달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13. 2. 22. 10:24

 

 

우리은행 장안북지점 ,동문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500만원 전달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조원웅)은 2월 15일 우리은행 (본부장 임익봉, 장안북지점장 설종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문화 확산과 두 기관의 상호협력을 위한 나눔협약식과 우리사랑 e 나눔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은행 성북동대문영업본부 임익봉 본부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동대문구 내 장애인과 그 가족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부급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하고“앞으로 우리은행 직원들이 몸으로 직접 체험하면서 어려움을 느끼고, 그것을 깨달아 가면서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동문장애인복지관 조원웅 관장은 “ 사회문화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은 모든분들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아울러 “인터넷뱅킹을 이용한 간단한 방식의 소액기부로 이용자들의 나눔참여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우리사랑 e 나눔터’는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인터넷뱅킹 소액 기부프로그램으로 인터넷뱅킹 이용 시에 ‘이체시마다 후원’, ‘일시후원’, ‘정기후원’의 세가지 후원방법 중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앞으로 동문장애인복지관은 우리은행 장안북지점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주민의 복지증진, 동대문구 지역의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협력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