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동문장애인복지관, ㈜무송엘티씨로부터 ‘사랑의 마스크’ 지원받아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2. 11. 14. 10:21

동문장애인복지관, 무송엘티씨로부터 사랑의 마스크지원받아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119무송엘티씨(대표 이홍석)로부터 동대문구 내 소외계층의 코로나19 재유행 감염 예방을 위해 사랑의 마스크' 5만장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을 위해 복지관에 직접 방문한 무송엘티씨 이홍석 대표이사와 동대문구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마술사 레오(본명 김진섭)는 후원품을 전달하며, "동대문구에 거주하시는 저소득, 소외계층의 복지사업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와 같이 뜻 깊은 일에 동참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복지관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장애당사자와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발표회(1124)에 참여하는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사회 주민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추후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 직접 방문하여 마스크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 마스크는 '덴탈형 kf94 마스크'로 의료진이 수술 시 착용하는 성능과 동일한 마스크로 코로나19 재유행 감염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진태진 관장은 건강한 장애인 복지환경을 위해 함께 동참해 준 무송엘티씨와 마술사 레오에 감사하며, '사랑의 마스크'는 코로나19 예방과 함께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동대문구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전용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