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제1회 동대문구상공회장배’ 골프대회 38개팀 참가 성황리 개최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2. 10. 4. 15:27

1회 동대문구상공회장배골프대회 38개팀 참가 성황리 개최

                                                               김영철 동대문구상공회 회장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영철)929일 로드힐스 컨트리클럽에서 1회 동대문구상공회장배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38개팀 152명이 참가하여 가을의 청명한 날씨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남자부 우승은 강희욱, 여자부에서는 김정희 씨가 각각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그동안 동대문구상공회 골프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동대문구상공회 골프회장 표창 이범진, 이시인 동대문구상공회장 표창 오현철, 고복운, 장은주 안규백 국회의원 표창 임상안, 김광민 장경태 국회의원 표창 최용호, 조태묵 동대문구청장 표창 김은선, 이명주가 수상했다.

 

동대문상공회 김영철 회장은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후회 없는 경기가 되기를 바라며 멋진 경쟁과 더불어 깊은 우의를 다질 수 있는 뜻 깊은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필형 구청장은 축사에서 골프는 야외에서 하는 유산소 운동으로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고, 경기 중 서로 대화하며 친목을 도모하기에 아주 좋은 운동으로 주변 자연환경을 감상하면서 일상의 여유화 마음이 힐링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종일간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낸 회원들은 골프를 통해 유대감이 향상되는 시간이 되었다며 즐거워 했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