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위대한 탄생' 노지훈, 동대문구 홍보대사 위촉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19. 1. 11. 11:30


'위대한탄생'노지훈, 동대문구 홍보대사 위촉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동대문구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왼쪽)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노지훈 씨(오른쪽).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탄생출신 가수 노지훈이 동대문구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노지훈을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110일 오전 10, 구청장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었다.

구는 지역과 인연이 있는 유명인, 방송인 등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구민과의 소통, 구정홍보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노지훈은 20211월까지 2년 동안 동대문구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동대문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그는 앞으로 구의 주요 시책을 널리 알리고 지역 대표축제와 캠페인에 참여해 구민 화합을 도울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노지훈씨가 젊은 예능인으로서 노년층이 두터운 동대문구에서 세대간 소통의 가교 역할을 해주길 바라며, 젊은 감성으로 동대문구의 주요 시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수 노지훈은 2010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하여 TOP8의 자리에 등극한 후 댄스, 노래, 작곡,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며 종합예능인으로서의 자질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

2018년에는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결혼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는 동대문구에 신혼집을 차리고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