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민병두 국회의원 신년사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19. 1. 9. 21:37



민병두 국회의원 신년사

주민여러분 큰 복을 누리세요

 

동대문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민병두입니다.

 

2019년 황금 돼지의 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황금 돼지의 해는 큰 복이 오고 재물이 흘러넘친다고 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동대문구민 여러분이 큰 복을 누리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년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국정 전반을 다루는 정무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주어진 직책에 따른 책임을 다하기 위해 민생경제를 살뜰히 챙기고자 노력했습니다.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카드수수료를 경감하고, 을들이 더 이상 눈물 흘리지 않는 공정한 경제 질서를 만들기 위해 공정거래법, 가맹사업법 개정안 등을 발의했습니다. 구민들께서 참다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2019년에도 의정활동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살기 좋은 동대문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20대 국회 개원 이후 정부와 서울시로부터 총 3164,900만원의 예산을 확보해 동대문구 곳곳에 꼭 필요한 사업을 추진해 왔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동대문구청장, 서울시의원, 동대문구의원들이 적극 추진하고 동대문을 지역위원회와 제가 지원하여 얻은 결실입니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동대문을 만들기 위해 겸허한 자세로 구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더욱 꼼꼼히 챙겨 나가겠습니다.

 

동대문포스트는 지난 한해에도 동대문구민들의 희로애락을 있는 그대로 담아왔습니다. 구민의 삶과 동대문포스트 임직원의 노력이 담긴 기사들은 지역공동체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동대문포스트 조영환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에도 동대문포스트가 동대문의 참다운 변화를 이끄는 언론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2019년에도 구민 여러분의 따스한 관심과 사랑에 더 행복한 동대문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하겠습니다. 행복한 2019년을 응원 드리며,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