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2018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밤 개최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18. 11. 29. 10:29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2018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밤 개최

후원자·자원봉사자 100명 초대해 표창, 축가 등 진행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혁우)1128일 수요일 오후 7시에 회기동에 위치한 웨딩헤너스부페에서 2018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을 개최했다.

 

2018년 한 해 동안 더불어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감에 있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후원자·자원봉사자 100여명을 초대하여 진행한 이번 행사는 도움을 받은 주민들이 전하는 감사의 인사 영상과 직원들이 준비한 축가, 우수 후원자·자원봉사자 표창과 저녁식사로 이어졌다.

 

행사는 최대한 형식적인 부분을 배제하고, 소통하며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주고 받는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으며, 기부에 대한 보람과 사회복지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권혁우 관장은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하신, 그리고 개인사정으로 함께 하시지 못한 후원자·자원봉사자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2019년에도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은 기독교정신을 마음에 품고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데 결코 게을리 하지 않겠다며 감사의 인사와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감사의 밤에는 개관 초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후원하여 모범적인 후원자의 모습을 보여준 황화룡, 최문식 후원자와, 파란도화지 장애아동 수영활동 지원으로 자원봉사에 헌신한 박상신 자원봉사자에게 우수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표창을 수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조영환 동대문포스트 회장, 이의안 동대문구의원, 한경수 KB은행 구의지점장, 김우분 밀리오레 상인회장, 신은미 웃음꽃 활짝 대표, 김경희 삼성생명 장한평지점 수석팀장, 송영남 대성산업개발 대표 등 동대문상공회 제15기 회원들이 대거참석했다

  <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