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고엽제전우회 동대문구지회 초청 다과 대접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3. 10. 30. 17:00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고엽제전우회 동대문구지회 초청 다과 대접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에서는 1030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 동대문구지회(회장 송세영) 회원 20여명을 초청하여 용두동 음식점에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건강식품 선물을 증정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박상종 회장과 경동시장 서형원 회장, 동대문구청 김준배 복지정책과장이 참석하여 전우들의 헌신과 봉사에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

 

송세영 고엽제 전우회장은 평소 사회복지협의회가 동대문구 관내 어려운 분들을 돕는 민간단체로 알고 있었지만, 오늘 우리 전우회까지 초청하여 맛있는 점심과 선물까지 마련해 주어 고맙다, “앞으로도 동대문구를 위하여 할 수 있는 봉사를 찾아서 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종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세계평화와 대한민국의 발전에 공이 지대하신 고엽제전우회 회원님들을 뵙게 되어 반갑고 어르신들의 헌신 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대 젊은 시절에는 머나먼 월남 전선에서 목숨 바쳐 평화를 지켜 오셨고, 노년이 되어서는 우리 지역의 어린이 놀이터와 공원 등을 청소하고 방역을 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일조를 해 오고 계시는 전우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D마켓((경동시장) 서형원 회장이 함께 참여하여 홍삼, 도라지 건강식품 선물을 고엽제전우회원들에게 전달했다<김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