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포스트

고품격 지역신문 동대문포스트

동대문 포스트/종이신문 보기

2022년 제3회 동대문구 장애인 어울림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동대문포스트 dongdaemunpost 2022. 11. 16. 15:44

2022년 제3회 동대문구 장애인 어울림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회장 최중석)1115일 다사랑행복센터 10층 강당에서 제3회 장애인 어울림 노래자랑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인기 사회자 금동하 씨의 진행으로 식전공연 웃음치료, 가수 박민경, 가수 희란, 나우누리 합창단, 가수 제임스킹 등이 축하 공연을 펼치고, 행운권 추첨과 기념품 증정 시간도 가졌다.

 

최중석 회장은 오늘 참석하신 이필형 구청장님과 이태인 구의장님, 구의원님들을 비롯한 내외빈과 우리 가족들께 감사드리며, 동대문지회는 동대문구 장애인과 회원들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필형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노래자랑을 준비하신 집행부 여러분들 정말로 고생 많으셨다노래자랑에 직접 참여하신 분들은 떨지 말고 기량을 맘껏 발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태인 구의회 의장은 최중석 회장님의 노고에 위로를 표한다. 동대문구의회 차원에서도 장애인들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세심히 살피겠다.”고 밝혔다.

 

함께 참석한 이규서 구의원, 안태민 구의원, 성해란 구의원, 이의안 사무국장(민주당.동대문을)경연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 성원의 박수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훈 전용국 기자>